SKAM 시즌3 타임라인 번역 - 7화 Er du homo?






    아이메시지, 인스타, 캡쳐의 출처는 http://skam.p3.no/sesong/3/

    영문번역은 https://skamp3translated.tumblr.com/

    노르웨이어를 몰라서 영어로 번역된 것을 보고 한글로 번역

    이삭이 엄마가 보내주는 성경구절 번역은 개신교 성경이 아닌 가톨릭 성서를 찾아서 함

    (성경의 경우 조사나 서술어 사용이 너무 이상해서 오히려 내용파악이 더 안 되기 때문)








    7:10





    Er du homo? (Are you gay?)










    2016년 11월 20일 일요일





    søndag 20.11.16 kl 16.34

    PM 4:34





    에스킬에게 조언을 구하는 이삭.

    에스킬은 굉장히 현실적인 조언을 해준다.







    2016년 11월 21일 월요일





    mandag 21.11.16 kl 17.01

    PM 5:01





    에스킬이 보낸 페이스북 메세지


    에스킬 : 사랑하는 이삭. 너의 스승으로서 또 램프 속 지니로서 작은 인사를 전한다.

    어제 니가 내게 왔던 것 정말정말 좋았어. 내가 너의 희망을 짓밟은 것이 아니길 바라.

    그렇지만 어쨌든, 에반. 그 애. 그냥 니 인생에 나타날 많은 사람 중에 하나인거야. 내가 장담한다.

    앞으로 그냥 어떻게든 되겠지. 하지만 이제부터라도 너 스스로를 아끼도록 해,

    내 말은 .. 좀 좆같지만, 너 지금 상처받거나 버려진 기분일 테니까.

    어쨌든, 난 니가 용기 있다고 생각해.

    우리 밤에 나가서 파티하고 그러면, 니가 사랑할 새로운 사람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내 주변에도 널 예뻐해줄 수 있는 많은 애들이 있으니까. 내가 타이즈랑 마스카라 빌려줄게.

    에스킬 : 농담이야

    이삭 : 고맙다 EasyE

    (EasyE : 에스킬의 인스타그램 아이디 '@easyeskild'를 말함)







    2016년 11월 22일 화요일





    tirsdag 22.11.16 kl 13.25

    PM 1:25






    사나와 함께 하는 생물 시간.








    구글링 하려고 내팽개쳐둔 이삭이 아이폰에 빌데의 페메가 오고...








    빌데가 보낸 페이스북 메세지


    내 질문이 무례하진 않았으면 하는데, 너 게이라는거 진짜야?








    이삭이 보낸 페이스북 메세지 답장


    어디서 들었어?








    빌데가 보낸 페이스북 메세지


    누가 말해줬는데 너랑 3학년의 에반이 그런 사이인거야?









    이삭의 페이스북 메세지 답장


    그걸 누가 말한건데?








    빌데가 보낸 페이스북 메세지


    누가 니 여친이라던 엠마한테서 들었대.








    빌데가 보낸 페이스북 메세지


    - 만약 아니라면 미안해.

    - 근데 니가 게이 맞는거면 진짜 대박 멋있다

    - 난 게이들이 좋아!





    빌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tirsdag 22.11.16 kl 19.13

    PM 7:13





    요나스와 나눈 페이스북 메세지


    이삭 : 나랑 에반 사이에 뭐 있다는 얘기가 돌고 있나봐

    이삭 : 애들한테 말했었어?

    요나스 : 아니. 근데 니가 원하면 말해줄게

    이삭 : 이건 내가 직접 말해야지

    요나스 : 그냥 말해, 문제 없음 ❤ 니가 에반을 좋아한다. 바로 그거면 돼. 끝.

    이삭 : 고마워

    요나스 : 우리 금요일날 뭉쳐야겠네. 애들한테는 그때 말하면 될거야

    이삭 : 그래. 내가 호스트하게 되면 룸메들한테 물어볼게

    요나스 : (끄덕끄덕하는 짤 보냄)

    이삭 : ✌







    2016년 11월 23일 수요일





    onsdag 23.11.16 kl 11.49

    AM 11:49





    가까운 친구들에게 공개적으로 커밍아웃 한 이삭.

    관전 포인트는 이상한 소문때문에 졸지에 호모포비아 되어 버려서 은근 불쾌해 하는 마디와

    최근에 배운 게 범성애자인 것이 분명한 매그너스.. ㅋㅋㅋㅋㅋㅋㅋㅋ






    onsdag 23.11.16 kl 21.14

    PM 9:14




    린, 에스킬, 누라, 이삭의 페이스북 단체 메세지


    방 이름 : 쉐어하우스


    이삭 : 지금 집에 너네 다 안 들어온 거 같네,

    나 금요일에 pregame 호스트 해도 돼? 우리 총 4명이야

     린 : 중요한거야?

    이삭 : 어 좀. 이미 말해버렸긴 한데..

    린 : 나 진짜 너무 피곤해서 쉬고 싶은데

    이삭 : 9시쯤엔 나갈거야

    린 : 난 반대. 시끄러울거고 스트레스 받고 지쳐버릴거 같아.

    누라 : 그냥 pregame이잖아. 4명만 한대고. 뭐 얼마나 짜증나겠어?

    누라 : 난 괜찮아

    에스킬 : 이삭이 pregame 호스트 한다!

    에스킬 : 그리고 얘들아, 우린 같이 나가자. 린, 넌 내 시야에서 벗어나지 못해

    에스킬 : 내 추리닝 입어도 돼. 이삭일 위해서 자리 비워주자

    에스킬 : 특별손님은 오는거야?






    Onsdag 23.11.16 kl 22.35

    PM 10:35




                                                                



                                     


    마디, 요나스, 매그너스, 이삭의 페이스북 단체 메세지


    방 이름 : kattehookern과 그의 친구들


    매그너스 : 누군가가_이삭에게_가족모임_가야되냐고_물어볼_때.gif

    매그너스 : (도널드 트럼프가 넉다운 시키는 짤 보냄)

    요나스 : 😎

    마디 : 하하하

    이삭 : 매그너스가_어린여자_꼬실_때.gif

    이삭 : (개무시하는 표정의 짤 보냄)

    매그너스 : (훈남인척 하는 웃음 짓는 짤 보냄)

    매그너스 : 난 절대 희망을 잃지 않아

    마디 : 금요일은 존나 재밌을거야. 브로스 연합. 당연히 파티지

    요나스 : Elvebakken에서 파티한다던데

    (에반이 전학오기 전 다녔던 학교.

    예술, 미디어쪽으로 관심있는 학생들이 다닌다고 한다)

    Magnus: 나는 게이바도 갈 수 있을거 같아






    2016년 11월 24일 목요일





    torsdag 24.11.16 kl 8.19

    AM 8:19





    학교에 온 이삭.








    에반은 이삭의 사물함에 그림을 남겨두었다.


    그림 왼쪽은 현재의 이삭이 보냈던, 그림 잘 봤고 언제 자켓에 넣어놨냐고 묻던 아이메세지.

    오른쪽은 다른 평행우주에 살고 있는, 이삭의 아이메세지에 답장한 에반.

    에반의 답장 내용 : 그림 좋아해 줘서 기쁘다. 너 체육할때 넣어놨어. 보고싶다.






    Torsdag 24.11.16 kl 20.26

    PM 8:26






    에스킬과의 페이스북 메세지


    이삭 : Yo

    에스킬 : 안녕 아기예수

    이삭 : 나 에반한테서 새 그림 받았어. 내가 보낸 문자에 답문 되어있는 뭐 그런거.

    에스킬 : 걔가 뭐라고 적었는데?

    이삭 : 나 보고싶었다고.

    에스킬 : 음... 아마 네 스승이 틀렸을 수도?

    이삭 : 누가 내 스승인데

    에스킬 : 나 상처주지마

    이삭: 그럼 나 답장해야돼? 그럼 지금 이건 뭐지?

    에스킬 : 내 생각엔 걔가 널 기다리게 만들어야해, 걔랑 게임하는거지.

    이삭 : 근데 걔가 나한테 그림을 줬는데?

    에스킬 : 그럼 일주일이면 헤어지고 오겠네.

    에스킬 : 밀당을 좀 빡세게 해. 니가 꼼짝 못할 건 알지만..

    이삭 : 오케이

    에스킬 : 너도 알다시피 너는 지금 내 대자니까 그치

    이삭 : 아니 아닌데요

    에스킬 : 아니ㅣㅣ 맞거든

    에스킬 : 귀여운 냥님

    이삭 : 안녕 에스킬







    2016년 11월 25일 금요일





    fredag 25.11.16 kl 18.26

    PM 6:26






    간만에 뭉친 아이들.








    (요나스의 코치를 받아서) 에반에게 보낸 아이메세지


    안녕, 그림 고마워, 근데 니가 더 이상 흥미가 없어진 거라면

    그냥 진짜 다 관두자. 니가 여자친구랑 헤어지게 되면 전화해.




    진짜 요나스가 말해준 그대로 보낼줄은.... ㅋㅋㅋㅋㅋ

    그래도 기특하다 ㅋㅋㅋㅋㅋㅋ






    에반에게서 온 아이메세지 답장


    지금 뭐하고 있어? 우리 얘기 좀 할래?








    이삭이가 보낸 아이메세지


    집에서 쉬고 있어









    아이쿠 근데 에반이 직진해 오셨어영..









    하하 얘들아.. 또 행복하구나...









    2016년 11월 26일 토요일





    Lørdag 26.11.16 kl 0.39

    AM 0:39






    에스킬이 보낸 페이스북 메세지


    저기여!!!!!

    너 누구랑 같이 있어????

    여기 모르는 신발 있는데

    에반이야????

    확인했으면 답장해

    알겠어, 안심하고 가겠어

    나 인사만 하면 안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스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구 귀여운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