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 프로포즈 대작전






    일드 리뷰 2번째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나가사와 마사미 주연의 2007년 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입니다




    인터넷에서 겁나 재밌대서 봤는데


    야마삐의 발연기 그리고


    어딘지 모르게 그리스새벽축구의 그녀를 닮은듯한 여자주인공의


    쳐답답 플레이 콜라보가 인상깊었어여.


    그리고 일드감성이 아니었으면 인기드라마가 되지 않았을법한 소재까지.







    네 말로만 스토리를 설명하면 이해를 못할테니


    거두절미하고 캡쳐 나갑니다


    근데 아주 대략임 아네고보다 더 대충함


    왜냐면 이건 아네고보단 백만배는 더 재밌으니까


    많이들 보시라는 의미입니다 ㅎㅎ










    그 윤은혜 닮은 여자주인공








    그녀의 결혼식에 늦은 남자주인공


    신랑일까?








    과연???









    여주의 신랑은 아호미야의 부쬬


    이남자 이름 뭐더라 일드에서 굉장히 자주 보는데 이름인식이 안돼...









    야마삐는 여주 친구라서


    결혼식 영상 찍어주고 있음..









    이름모를 이 아저씨는 누굴까여










    여주 베붕인데


    피부톤이 동남아느낌








    결혼식 피로연에서


    영상을 보는 사람들


    성장드라마 + 연애할때 사진 모아서 영상만들어서 보여주는거임









    이런영상에 오글거리는 멘트집어넣는거 일본애들도 하는구나


    우리나라 돌잔치 영상에서 자주볼수있는 편집스타일이죠









    아주어릴때부터 함께해온 여주와 야마삐








    항상 곁에 있었는데


    이제 곁에 없다니 흑흑


    뒤늦게 여주의 소중함을 느끼고 후회하는 야마삐









    그리고 이런식으로 함께찍은 과거사진이 등장하면








    촥하고 조명이 야마삐만을 비춰주면서









    이 아저씨가 등ㅋ장ㅋ









    바꾸고 싶은 과거의 사진속으로 들어가서


    과거의 상황을 바꿔서 여주가 야마삐를 좋아하게끔 만들라고 한다









    믿기힘들지만


    예식장의 요정이래긔 ㅎ


    뭐 정치요정도 있는판에


    이정도 요정이 대수겠냐마는 그래도 충격적인 비주얼









    이 질문에 야마삐는 11화에 걸쳐 계속 타임슬립하게된다










    문제의 반복영상


    첫화 것만 퍼왔지만


    저노무 타임슬립 주문을 11화동안 계~~~~속 보게된다


    볼때마다 느끼는건


    얘 진짜 연기 존못이다.. 라는 거?













    사실 회가 거듭될수록 느끼는게


    야마삐만 여주를 좋아하는게 아니고


    여주도 야마삐를 좋아하는 눈치가 낭낭함


    그런데 참 답답스럽게도 서로는 서로의 마음을 감추기에 급급하다


    정말 친했던 소꿉친구라서 그랬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이해할수있지만....






    문제는 야마삐가 아예 멍석을 깔았음에도 여주가 외면함 ㅎ.ㅎ....


    아래와 같이....









    드라마상에서는 드러나지 않았지만


    아마 중고등학교가 에스컬레이터식 진학교였던 것 같음


    (초등학교까지 그런지는 잘 모르겠음.. 암튼 이 내용자체가 드라마상에서는 거의 언급이 안되거나 여주 베붕이 간접언급을 함)


    그래서 야마삐와 여주는 초중고 내내 그리고 대학까지 같은학교를 왔고


    다른 친구들도 그렇다




    무튼 대학진학 후 여름에 불꽃놀이 보기 전에 물풍선 터트리고 놀겠다고 모였음










    야마삐 : 나는 연기를 하고 있다








    용기내서 고백아닌 고백을 하게 되고...








    엌ㅋㅋㅋㅋㅋ 캡쳐 왤케 잘됨? ㅋㅋㅋㅋㅋㅋㅋ


    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맞춰서 기뻐하는 야마삐








    그러니까 사귀자고!








    ??????????????????????








    야마삐 반응 = 내 반응


    아무리 장난스럽게 했다지만 저 반응 뭐죠... ㅎㅎ....


    암튼 드라마가 중후반부로 갈수록 이모양이긔...


    소꿉친구 두번만 더 했다간 아주 난리나겠네여...










    암튼 드라마 내내 야마삐가 조금씩 변화하긔


    말도 못하고 끙끙대고 에둘러 표현하기 바빴던 야마삐가


    위에 보는거처럼 '저거 맞추면 나랑 사귀자' 같은 말도 할줄 알게됨


    이제 캡쳐하는 장면은 나름 멋진 장면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이긔.


    저 물풍선 던지고 밤이되서 불꽃놀이 구경하려고 건물 옥상에 모여서 자리깔고 놀려는데









    여주의 베붕 에리에게 4년간 사귀다 헤어진 구남친의 문자가 옴...


    지 취업했다고 에리를 차버렸어요.....


    그래놓고 불꽃놀이 같이보자고 문자... 어휴 찌질아.....









    에리는 고민하고







    속지뭬!!!!!!!!! ㅠㅠㅠㅠ









    고등학교때부터 에리를 짝사랑해오던 야마삐 친구 츠루는 착잡하긔








    야마삐의 다른 친구 미키오가 단호박 처먹고 조언해줌


    얘는 더블에스오공일 시절 김형준을 닮앗어여...








    겁나 고민









    쿨한척 구남친한테 가보라고 하는 츠루...










    보는데 자기 모습이랑 겹쳐보이긔








    야마삐가 쫒아가라고 함








    소심소심








    야마삐 대사긔







    왜 저렇게 생각하냐면


    츠루는 에리보다 키도 작고 못났기 때문이긔..


    에리가 동남아느낌나도 고등학교 내내 메이퀸 같은 거여서 인기짱이었다는 설정이 있거든예....


    ㅠㅠ.... 암튼 짠내...










    저거 다 야마삐 대사긔


    암튼 야마삐는 츠루에게 용기내서 잡고싶으면 잡으라고 조언하는데...


    이장면 보면서 이건 야마삐가ㅏ 자기 스스로에게 하는 말이 아니었을까 싶더라긔









    야마삐의 진심이 담긴 조언에 고민하는 츠루







    결국 에리를 쫒아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 귀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츠루는 진심을 이야기하고







    또 고민고민하는 에리







    츠루가 가지말라고 하는데







    타이밍돋게 구남친한테서 전화가...☆








    고민하던 에리는 전화를 무시해버리고








    츤츤거리면서 츠루와 함께 돌아온다..


    결국 이 둘은....☆


    결말은 드라마에서 확인하소서 ^_^






    아까 잠깐 나왔던 김형준닮았단 친구도 야마삐의 조력자인데


    그햏은 중간에 야마삐가 타임슬립해온다는걸 눈치채긔


    그래서 드라마 후반부쯤 가면 아래 캡쳐처럼 야마삐가 먼저 타임슬립해왔다고 아는체를 하긔







    야마삐가 드라마내에서 4차원캐릭터란걸 묘사하려는 모양인지


    간혹 한국어로 인사를 하더라긔








    야마삐 : 반갑다 친구야







    미키오 : 처음뵙겠습니다







    소울리스....








    믿게ㅔ하려고 미래에 벌어질 일을 말해보지만 택도없긔







    표정 리얼...


    이땐 진짜 빡친거같았음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미키오에게 전화가 오는데


    여친이 그전화로 프로포즈 할거라고 예언







    미키오 미키오가 벨소린데


    벨소리 진짜 징그럽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김형준닮은 친구와는 타임슬립을 한단걸 공유하는데


    나중에는 야마삐가 빡쳐서 친구에게 한마디 하게 되긔





    난희골혜??







    캡쳐 지못미...ㅠㅠ


    그나저나 반응 존트 소울리스...







    야마삐는 이렇게 지나가는 말로


    여주 결혼식날 영상 사진 잘좀 고르라며 미키오에게 말을 하긔







    역시 이때도 반응이 소울리스였는데......








    타임슬립에서 돌아와보니


    프로포즈날 사진 뒤에 다른사진 한장을 더 넣어주었던 친구...


    이걸로 만족하냐며 야마삐에게 묻는다








    옴뫄??!







    음뭐 꼭 그런건 아닌데 암튼 나샷







    무튼 야마삐랑 요정아저씨 둘이서 고군분투 한건 아니고


    김형준닮은 친구도 이 둘 사이를 도와주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마지막 결말 부분







    갑자기 타임슬립을 해 온 야마삐







    뚀로롱







    조금 더 늙었다는 소린가...ㅎ








    아무튼 다시 결혼식장..


    친구들이 편지읽어주는 시간인데


    야마삐가 첫빠따로 편지 읽어주게 되어있었긔








    첫화와 똑같은 친구들의 응원








    그렇지만 분명 다른 모습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야마삐는 한참 뜸을 들이더니








    고백해버림








    그동안의 진심


    근데 왜 하필 결혼식장이었을까...


    ㅎㅎ.....








    눈물이 그렁그렁








    캡쳐 지못미...








    암튼 야마삐의 고백을 듣고 폭풍오열하는 여주







    고백하지만 여주의 행복을 빌어주는 야마삐;;;


    뭔.. 말이여 방구여...


    그래도 깽판은 쳤지만 드라마 남주니까여....ㅎ......


    마음으로 이해하자긔









    11화동안 과거를 겁~내 들락날락하면서 바꿔놓은 과거의 사진들을 보며


    여주는 무슨생각을 하게 될까여...








    멋있게 걸어나와서 한다는게 교회에서 우는거라니...


    솔직히 얘 울때 좀 찌질하게 울어서 산통깼음....





    무튼 해피엔딩으로 끝나는데


    열린결말이라느니 그런 개소리를 하는 시청자들이 일부 있었던 모양이라


    스페셜 편까지 찍어서 결말에 쐐기를 박아버린


    프로포즈 대작전이었습니다...




    야마삐 전성기는 학생역할이 다 했었던 거고..


    못해도 버저비트때까지가 전성기 미모라고 보는데


    이때는 더더군다나 성인역할에서 가장 최전성기를 구가할 시절의 야마삐이므로 보는 눈은 행복할거 같네예


    못보신 분들은 한번쯤은 보세요 재미있음









    반응형

    '화면조정시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드 롱 베이케이션  (0) 2015.06.08
    일드 유성의 인연  (0) 2015.06.04
    일드 아네고 2 (完)  (0) 2015.06.02
    일드 아네고 1  (0) 2015.06.02
    애니 페이트 제로 2  (0) 2015.05.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