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재판 1 기록 - 소생하는 역전 (6)

    4일째 재판..

    아카네는 붙들려 가고

    토모에검사도 나타나지 않아 혼자 법정 출두한 나루호도라고 한다..

     

     

    는 미츠루기가 등장

    미츠루기는 나루호도의 의향을 묻고자 왔다고 하면서

    크롬하츠 청장한테 혐의를 씌우려면 결국 토모에검사가 숨기려고 하는 SL9호 사건 이야기의 진실도 파헤쳐져야 한다고 말함

    나루호도가 해보자고 하고 미츠루기는 약간 망설이지만 결국 나루호도 뜻에 따라 협조해줄것 같음

     

     

     

    크롬하츠가 바로 법정에 나오고 토모에검사가 할말이 있으니 먼저 발언하게 하자고 제안함

    나와서 뭔말 하나 했더니 범행 인정하니 지금 당장 재판 종료해 달라고 함 ㅎ;;;;;;

    변호도 거부한다고...

     

     

    유죄판결이 바로 나나 했더니 이번에도 미츠루기가 이의제기

     

     

    크롬하츠가 미츠루기한테도 협박하는데..

    근데 지금 미츠루기 어차피 이거 아니라도 옷벗을 사람인데 넘어가겠냐;;

     

     

    이래서.. 미츠루기가 참 좋음

    삐끗할순 있지만

    바로잡아야 할 순간이 온다면 그 순간도 주저하지 않는다

    애초에 삐끗하지 않았으면 될일이긴 하지만 ㅎ

    여튼 증인도 예정됐던(아마 토모에검사 부터 증언시키려고 했던 듯) 사람 말고 아카네 먼저 부른다고 함

     

     

     

    또다시 법정에 서게 된 아카네

    미츠루기는 2년전 사건을 목격한 것을 증언요청함

     

     

    는 뭐 애가 기억도 잘 못한다는데..

    물어볼껀 물어봐야 한다!!!

     

     

    계속 추궁하니까 증언이 바뀌었는데 아카네가 당시 상황을 그린 것도 크롬하츠가 없애버렸던것 같음

    중요한 증거였으니까 없앴겠지?

     

     

     

    난감해서 헤메다가 공략보고 증거품 리스트를 제시했는데

    뒷면에 아카네가 그린 그림이 있었다 ㅋㅋㅋㅋㅋ

    누가 공문서에 낙서를 해욧 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증거품리스트가 원래 2장이었다는 것도 밝혀짐 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검사측 리스트 뒷면도 보자고 나루호도가 말하고 ㅋㅋㅋㅋ

    아 근데 크롬하츠 청장도 진짜 어이가 없음 피해자가 당시 아카네를 취조할때 그린거라고 하는데 이런 가까이에 있는 증거도 인멸을 안하다니 ㅋㅋㅋㅋㅋ

     

     

     

    여튼 뒷면 확인을 마저 하는데 판사는 보자마자 체포군 같다고 함

     

     

    계속 심문을 하면서 그림은 본 그대로 그렸다는 대목에서 이의 ㄱㄱ

    자이몬 검사 체내에서 나이프 칼날이 부러진 거면 찌르기 전엔 멀쩡했었어야쥬!!! 라고 변론한다

     

     

     

    증거품 중 흉기가 아예 날조되어 들어갔다고 언급

    그럼 원래 흉기는 뭐였냐고 하겠지?

     

     

    또다른 부러진 칼(의 사진)을 제시...

    그럼 미츠루기가.. 자이몬 검사가 살인범을 찔렀다는거냐고 되묻고.. 난리가 나는데

     

     

    와중에 아카네가 또 다른게 생각났다고 증언을 하겠다고 함

    다른 사람이 낙서한게 아니라 아카네가 본걸 그린게 맞다고..

     

     

     

    아카네가 증언을 마치자마자 토모에검사가 재판 중단해달라고 함

    그럼에도 불구하고 심문은 시작

     

     

    체포군을 그린것에 대해서도 도자기를 무사히 제시해준다

    미니게임 하나 열리는데 회전 열심히 해가면서 체포군과 비슷한 느낌 나도록 제시해주면 됨

     

     

    이게 무슨 의미가 있냐고 미츠루기가 질문하는데.. 당연히 사건은 변하지!!

    죽은 장소가 변해부럿다

     

     

    여기서 아카네가 자이몬 검사를 밀치는 바람에 자이몬 검사가 죽은 거라는 가능성을 제기하게 되는 나루호도...

     

     

    여기서 엄청 애먹었는데

    점을 이을때 이렇게 이어야 한다고 함,,,,,

    (출처: https://gall.dcinside.com/m/turnabout/6768)

     

    여튼 이거 보여주면 크롬하츠가 미츠루기를 겁나 협박해대고... 알아서 재판이 휴정된다 ㅋㅋㅋㅋ 소란스러워져서 ㅋㅋㅋㅋㅋ

     

     

    휴정중에 이토노코형사가 토모에검사의 심부름을 와준다

     

     

    뭔가 힌트가 될만한 과거회상까지...

    이 상황을 뒤집어 엎을수 있을 힌트인듯

     

     

    재판 재개되고 판사는 미츠루기가 부르는 증인은 못믿을거라고 하자, 미츠루기가 나루호도가 이제 다 불러줄 거라고 한닼ㅋㅋㅋㅋㅋㅋ 요썌끼.... 

     

     

    진범=크롬하츠

    바로 소환해주쟈

     

     

    증거물 날조와 본인은 전혀 관계 없다고 증언하는데

    이 부분에 대해 이의제기 ㄱㄱ해야 한다

     

     

    그럼 점점 크롬하츠가 수동공격성을 띄기 시작하는데...

     

     

    계속 추궁하다보면 선택지 생기길래 토모에 검사 지목..

     

     

    결론에 겨우 도달하지만 여기서 끝날 역재가 아니기 때문에...

    세이브 한번 하고 내일 마저 플레이하게따....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