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 데릴사위









    나가세 토모야와 다케우치 유코 주연의 2001년 드라마


    데릴사위입니닼ㅋㅋㅋ


    최근에 우리나라에서 이걸 리메이크를 한다고 기사가 났더라구요?


    이걸? 이제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그냥 나가세 토모야ㅑ가 탑스타인데


    원히트원더..가 의심될 정도로 드라마 내내 노래 하나밖에 미는게 없구요...


    치질...수술받고 입원했는데


    그 병원에서 다케우치 유코를 우연하게 만나서


    결혼하려는데 그냥 결혼하긴 좀 그러니까


    데릴사위로 다케우치 유코네 집에 들어가서 식구로 산다는 이야긔이긔




    나가세 토모야가 천애고아라서 가족의 품을 동경한다는 설정과 더불어


    모든 에피의 결말 = 가족사랑이 짱임ㅁ이라서


    무슨 주말드라마면 모를까 젊은대상 겨냥한 연속극이라


    좀 거북하게 느껴질 수도 있음


    미드 모던패밀리랑 결말내는 분위기가 비슷한데


    적어도 모팸은 웃기기라도 하쟈나요....




    스토리 전개를 설명하는 것은 사실.. 의미가 많이 없어서


    (이런 드라마면 솔직히 너무 뻔하기에...)


    그냥 출연진을 차근차근 설명하는 걸로 대신할게요














    1. 나가세 토모야






    뭐 안기고 싶은 남자 1위 이런거라는데






    실제로는 걍 이러고 다니는 직업만 연예인....








    심지어 청혼도 저 꼴을 하고서.........


    안습..............







    유명한 '이타다끼마스~~'







    집에 있을 때는 커플 후드를 즐겨 입는다









    배우 자체로는 음.. 네 유명하죠....


    기무라타쿠야 출연한 걸 연도에 따라서 보는 사람이 있다면


    나가세토모야가 출연한 작품만 쭉 보는 사람도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에서 일드 좀 본다 하는 분들한테 인지도가 있음..


    일본에서는 이거보단 IWGP가 째끔 더 대박이었다고 들었고


    쟈니즈 소속이고 TOKIO라는 그룹 보컬이래네여..


    고대 왈본 드라마를 보다가 나오는 젊은 남자탤런트들중에


    오 쟤 연기는 별론데 매력있다 괜찮다 이런 느낌이 들면 빼박 쟈니즈인듯


    하마사키아유미랑 오래 사귀고 동거까지 했는데 헤어졌다고 함


    그뒤로 연애하는 눈치는 아닌것 같네예...


    이거찍고 약간 하향테크타다가 마이보스 마이히어로로 다시 치고 올라왔었음.




    솔직히 우리 김영감님이랑 달리 연기를 괜찮게 한다고 느낀건


    IWGP때와 또 다른 느낌을 잘 소화해내는 것도 그렇고





    데릴사위에서도 그런 느낌을 찾을 수 있어서 영상을 가져와봄


    진짜 표정ㅋㅋㅋㅋㅋㅋㅋ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가지는걸 절대 마다하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다케우치 유코

     

     



     

    그동안 봐온 섬숭국연예인들 중에서

     

    치열이 가장 고른것같다...

     

    그래서 활짝 웃을때 부담스러운 느낌 없이 진짜 예쁨. 인정.

     

    프라이드때가 미모 전성기지만

     

    지금도 나쁘지 않고 귀욤귀욤함

     

     

     

     

    그냥 딸부잣집 막내딸인데 알고보니 아픈과거가..!? 이런 캐릭터임~

     

    이 드라마에서는 별 특색..은 없는거 같음..




    나가세 토모야는 쟈니즈에 IWGP로 이미 유명했었지만


    다케우치 유코 같은 경우는 이걸 기점으로 점점 더 뜨기 시작했져


    그러다 프라이드랑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로 제대로 대박을 쳤는데.... 쳤는데...^^.....


    휴.... ㅎㅎㅎㅎㅎㅎ....


    언니도 이젠 행복해지세여.......



















    3. 아키요시 쿠미코







    네 일드에서 좀 흔하게 보이는 분이져


    우리나라에서는 이 데릴사위 큰언니역할이랑, 노다메에서 대학 이사장 역할로 인지도가 있지 않을까함.


    암튼 여기서는 다케우치 유코네 언니들 중 제일 큰언니인 카에데로 나옵니다....


    바람핀 남편이랑 별거선언하고 아들이랑 친정에 와서 살고 있고


    통판 콜센터 알바를 하는데


    연예인이나 통판에 관심이 많음.




    이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54년생이라 하네여


    우리나라 웹사이트엔 스마스마 나온 영상 외에는 자료가 전무하다시피 해서


    일본위키백과를 한국어로 번역 기능을 통해서 읽어봤긔 ㅋㅋㅋㅋㅋ



    72년에 라디오에서 영화 오디션 광고를 듣고 부모님 몰래 지원한게 데뷔 계기라고 함


    그렇게 영화로 데뷔를 했고 70년대부터 영화나 드라마에 많이 출연했었네여...


    영화쪽 필모도 긴데 드라마 필모는 뭐.. 장난아니게 스압임...


    약간 70년대 당시의 사와지리에리카 같은 느낌이었던 것 같은게


    일본 위키백과 인물설명에 톡톡튀는 언동이 화제가 되었다고 써져있네여...


    번역체가 워낙 이상해서 그 이상 이해하진 못하겠긔..



    첫결혼을 79년에 했었는데 그 남편이랑 갈라섰는지 사별했는지는 모르겠고


    결혼하자마자 아들을 바로 낳았었나 봄..


    근데 이.. 큰 아들이 올해 초에 사고로 돌아갔네여..... 에구....ㅠㅠ


    2004년에 26살 연하 미국인 남편이랑 결혼했다가 갈라서고


    다시 그 남편이랑 2006년에 결혼해서 2014년에 이혼도장을 다시 찍었다고 함... ㅎㅎㅎㅎㅎㅎㅎㅎ


    글쓰는데 재능이 있는지 고등학교때 쓴 문집같은게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다하고


    작사가로도 종종 활동한다고 하네예..





















    4. 아이바 마사키









    나름 아이돌이니까...... 여러장..ㅎ.....


    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 아이바마사키 맞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라시 데뷔한지 얼마 안됐을시절의 아이바구옄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이때가 지금보다 훨낫다.......


    이 드라마에서는 큰언니네 아들로 나와여... (저꼴을하고) 고2라고 함...


    뭐 담임을 몰래 짝사랑하는 에피도 나오고..


    검도부라서 도복입은게 종종 나오는데 귀찮아서 캡쳐안함 ㅎ





    아라시는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유명하져


    비유를 하자면 신화같은 애들이랄까


    사실 신화가 스맙이랑 비슷하다 하시는데


    솔직히 그렇게 비유하기엔 스맙이 너무 올드해여....ㅎ


    신화팬은 아니지만 신화산 ㅎㅎㅎㅎ



    2000년대 초반 인개축의 영향으로 고쿠센이 한일양국에서 거의 시차없이 히트를 쳤던게


    일드열풍의 시작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심지어 평소 알고지내던 섬숭이들 중에


    잘생긴건 오직 김탁구 영감님 뿐이라고 생각했던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마츠준이랑 오구리슌이라는 새로운 청년들을 알려주었져


    특히 마츠모토 준의 인기가 아라시에 대한 관심으로 연결이 되면서


    2000년대 초중반 일드 좀 본다 일음 좀 듣는다 하는 여햏들이면


    아라시를 그냥 알고있거나 아니면 좋아하거나..


    이 둘중 하나였다 해도 과언이 아니져




    걍 뭐 근데여... 다른건 모르겠고....


    나오는거 보면 좀 바보이미지인건 맞음... ㅎㅎㅎㅎ


    얼굴에도 써있자나요 바보라고 ㅎㅎㅎㅎㅎㅎ




    뭐 아라시는 워낙에 스캔들이 많았었기 때문에


    사실 신화랑 비교하는것도 신화랑 신화팬들한테 좀 미안할 지경이에요


    아니 이게 그냥 단순히 열애중이다 헤어졌다 이런종류의 스캔들이 아니고..... 좀... ㅎㅎ..ㅎ...ㅎ....


    난 얘들 팬도 아닌데 이런저런 얘기들을 들으면 참 많이... 감당이 안됨....


    사실 지금 이 드라마를 보면서도


    와 저렇게 어려서 고등학생 연기를 하는데


    여자끼고 놀았다는건가 대박이다.... 라는 생각밖에 안들긴 하는데여...


    귀엽긴 귀엽네여... 지금이랑 달라서 더더욱 ^^....



















    5. 스즈키 안즈









    이분역시 우리나라 사이트에서는 스마스마 나온 영상 외엔 자료가 없네여...


    무튼 데릴사위에서는 둘째언니 아즈사 역할이고


    연구원이고 예전에 썸타던 남자와의 관계에서 낳은 아들을 혼자서 키우는데


    그 아들로 나오는 아역이 카미키 류노스케예여....




    일본 위키를 번역기돌려서 읽었는데 딱히 뭐.. 계속 드라마에 잘 나오고 있구여


    음악프로 엠씨를 오랫동안 했다네요 지금도 한다는건지는 잘 모르겠음



















    6. 카미키 류노스케









    요즘 얼굴이 잘 보이지는 않는데 귀엽네여...


    왜 일본의 국민남동생이라고 불렸는지 알것같음



    드라마에서는 둘째언니네 아들로 나오구요


    아빠가 없다고 따돌림도 당하고 그런가봐여.. 흡..ㅠㅠ


    엄마가 일을 하니까 막내이모인 여주가 좀 뒷바라지를 해주고 이런..ㅇㅇ


    암튼 귀욤귀욤함 93년생이라니까 저거 찍을땐 꼴랑 초2?


    아 얘넨 또 드라마를 미리찍어두니까 초1때 찍은거네여...





    위키 찾아봤는데 어릴때 무슨 병이 있었대긔 근데 그게 생존확률이 높지가 않아서


    아들의 흔적을 남기고 싶단 이유로 부모가 아역활동을 시키기 시작했단 이야기가 있네여..


    뭐 지금은 병이 다 나은건지 잘 성장해서 여러작품에 잘 출연하고 있음...


    우리나라에선 케이조쿠 2 스펙에 나와서 좀더 인지도가 있음




    아 위키에서 필모보다가 알았는데


    그..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에서 온천주인인 마녀의 아들있자나여


    덩치 엄청 큰 아기인데 쌍둥이 마녀의 마법에 걸려서 생쥐로 변하는~


    그 캐릭터 목소리가 얘였대네요 ㅋㅋㅋㅋㅋ


















    7. 시노하라 료코








    네 아네고 나오기 전의 시노하라료코입니다...


    데릴사위에서는 라디오방송국에서 일하는 셋째언니 사츠키로 나왔음다


    여기서도 불륜...캐릭터...네여....


    불륜이미지는 누가만든것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노하라료코는 여러 히트작이 있긴 한데


    팬들은 언페어를 제일로 치더라구여..


    네 그리고.. 결혼을.. 넹... 결혼을 했는데요..


    아네고 찍은 뒤인지 찍기 전인지는 모르겠고.. 암튼 그 해에 결혼했는데


    그... 24살 연상이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치무라 마사치카라고 마이보스 마이히어로에서 나가세토모야의 보스로 나오는 그할배요...


    이 할배가 이혼을 하고서 료코랑 결혼을 했대는데


    이혼전부터 좀 그렇고 그런 사이였다니 둘다 클라스 오진다 즌쯔..















    8. 층쿠








    어떤 의미에서는 뽀이♂의 원조가 아닐까 함....


    모닝구를 키워낸 프로듀서 층쿠임다...


    여기서는 나가세 토모야네 소속사 사장으로 나옴



    뭐 프로듀싱같은거 할땐 층쿠♂가 되고


    그냥 활동할땐 층쿠가 된다는데..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겠고.....


    히트곡들을 많이 썼지만 자가복제로 인한 문제도 똑같이 갖고 있구여...


    최근엔 후두암인지.. 설암인지.. 암튼 병이 있어서 목소리가 안나온다고 함.



    몇년전에 독도가 다케시마라고 자기 블로그에 염병을 했었네여...


    독도가 왜 니네땅임? ㅁㅊ 아주 지랄났다 지랄났어.....














    9. 단타 야스노리








    마지막 사진 보면 좀 유노윤호 닮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이아저씨도 일드에서 엄청 자주 보는 얼굴이져..


    누구 아빠 거기나온 아저씨 등등으로 이름을 잃었지만 암튼 인지도는 있을법한..


    이 드라마에서는 나가세 토모야랑 함께 다니는 매니저임



    저한테 낯익은 역할은 스탠드업에서 니노네 아빠인데


    굿럭에도 나왔었음.


    음... 일본 위키까지 뒤졌는데.. 뭐 별 특이한 거는 없네여


    연극무대에서의 활약이 많고 배우로서도 좀 연기력을 인정받는 듯한 뉘앙스임..














    10. 코유키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반전


    아이바네 담임으로 나오는 코유키이므니닼ㅋㅋㅋㅋㅋ


    아빠의 병원비를 대기 위해 술집일을 했으나


    아이바의 활약으로 정신차리고 고향에 내려간다는 설정이구여..




    워낙 뭐 유명하니까.. 무슨 설명이 더 필요할까여


    서양골동양과자점에서도 나왔고 너는펫으로 유명해졌구요


    IWGP에서도 나가세토모야를 좋아하는 야쿠자보스의 애첩? 뭐 이런걸로 나오기도 했고..


    근데 데스노트 엘 역할 했던 그 배우랑 결혼했다네여?! 진짜몰랐음....

















    뭐 드라마 자체는 그냥저냥 볼만한데요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 할거였으면 10년전에 진작 했었어야죠.........


    실시간으로 제작사 망하는거 구경하겠네옄ㅋㅋ






    아참 드라마 보면서 이장면만큼은 진짜 지금봐도 욕 오지게 먹을것 같은거 캡쳐해왔어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이미지 지못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화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한테 솔직히 다 털어놓고 용서를 구한다는 장면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의 덕후도 아닌 머글같은 저라도 이해 1도 안가는 섬숭국 클라스^^;;;;;


    팬들 진짜 ... 정신승리를 하는건지 그냥 살아있는 미륵불들인지 모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정말 이 한장면때문에 역대급(망한)드라마라고 생각하구요...


    .... 그나마도 2001년판 지금 이거가 나아요...


    2003년꺼 절대 보지마세여... 실수로라도 클릭 ㄴㄴ해....











    반응형

    '화면조정시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드 런치의 여왕  (0) 2015.06.22
    일드 Good Luck!!  (0) 2015.06.22
    일드 히어로  (0) 2015.06.18
    일드 러브 제너레이션  (0) 2015.06.18
    일드 히가시노 게이고 미스테리즈  (0) 2015.06.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