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 히어로







    이것도 ... 러브제네보다 더 오래전에 본건데 이제서야...ㅠ



    기무라 타쿠야 주연 2001년 드라마 히어로입니다



    일단 웃고 시작합시다









    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프닝ㅋㅋㅋㅋㅋㅋ인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겹네ㅕ여... 하...^^







    이번엔 스토리 캡쳐는 없이 갈게요


    귀찮다기 보다는 그냥 직접 보시란 의미에서.












    부동의 역대 평균시청률 1위


    히어로를 넘으려고 기무라타쿠야를 썼는데 실패했었죠


    그런데 보다보면 엥 이게 그렇게 재밋다고?ㅎ.. 뭐 이런느낌임


    재밌긴 한데 1위할 정도인지는 의문이 든다고할까여...


    그리고 검사가 무슨 탐정도 아니고...


    이런 거 일일히 하다간 업무에 깔려죽지않나요?


    그냥 봐도 비현실적인 이야기를


    기무라타쿠야라는 이유만으로 납득가게 만들고 있고여


    바꿔말하면 기무라타쿠야의 전형적인 캐릭터(저학력이나 천재에 능력도 좋고 잘생겼다)


    이 드라마가 굳혀버린게 아닌가 하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이와중에 마츠 다카코는 연기 잘한다는거....


    롱바케나 러브제너레이션에서의 캐릭터랑은 또 다르게


    히어로에선 아마미야 사무관으로서 매력을 잘 뽐내고 있음




    소소하게 보기엔 재밌어요


    유성의인연이나 뭐 이런거보다야 훨 재밌구요... 아 그래서 시청률 1위인가....... 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캡쳐한장도 없이 그냥 가기엔 아쉬우니


    오오츠카 네네와 아베 히로시의 젊은시절을 감상하실게요






    볼매 ㅠㅠ









    나름 꽃미모네요.. 나름.... 나.름.










    여기 롱바케와 유성의인연에 출연했던 료도 나오더라구요


    단역이긴 했지만 반가웠음










    역시 마지막은








    우리 김영감님으로 ^^








    PS. 2006년에 나온 SP는 핵노잼입니다 절대 보지마세요











    반응형

    '화면조정시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드 Good Luck!!  (0) 2015.06.22
    일드 데릴사위  (2) 2015.06.19
    일드 러브 제너레이션  (0) 2015.06.18
    일드 히가시노 게이고 미스테리즈  (0) 2015.06.09
    일드 롱 베이케이션  (0) 2015.06.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