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 Good Luck!!










    으어어어


    기무라 타쿠야랑 시바사키 코우 주연의


    2003년 드라마 굿럭!!!!! 입니다





    님들이거 존잼짱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뷰티풀라이프를 아직 안봐서 모르겠지만


    이게 왜 그렇게 인기있었는지 알거같으뮤ㅠㅠㅠㅠㅠ


    마지막이 쪼끔 신파인데... 참아줄만함 ^^...


    그냥 한번씩들 보세여.... 하.....


    그리고 여기서 김탁구님이 진짜... 와.....


    미모 전성기임


    웃어도잘생겼고 화를내도 잘생겼고 찡찡대도 잘생겼고 멍청한짓을 해도 잘생겼음... 하...


    그런데 1년뒤 프라이드에서는...


    피부가 왜...... ㅠㅠㅠㅠㅠㅠ


    아무튼 행복하게 봤읍니다...☆







    오프닝은 지금 봐도 촌스러운 느낌 없이 세련됐는데


    한번씩들 감상하시긔











    캬 세련됐다






    아 이거는 항공사 이야긔인데


    주인공 김영감님이 항공사 부기장..이라고 해야하나여.. 암튼 그렇읍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빠르면 한 30살? 29살 정도면 부기장이 된다 하니


    우리처럼 남자들이 군대를 갔다오지 않는 일본에서


    29살에 부기장으로 취뽀한다는 이야긔는


    충분히 현실적이라고 보입니다



    그리고 어텐션플리즈는 스튜어디스 얘기라면


    굿럭은 주인공인 김영감님 중심


    즉 파일럿들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되기 때문에


    비행하는 장면이나 관련한 내용들이 많이 나와여..


    그리고 히어로랑 뷰티풀라이프의 시청률을 이겨보기 위해서


    진짜 제작비 거나하게 들여서 만들어놨다고 하네여


    난 심지어 일본엔 JAL만 ㅏ있는줄^^;


    ANA 이거보고 아시아나인줄 ㅎㅎㅎ


    전일본공수란데가 큰 항공사인가여??


    아님 그냥 일본의 아시아나 뭐 이런건가...












    어유.... 영감님 얼굴에 김묻었어요...


    잘생김....☆



    여기서 연기도 그럭저럭 잘해보임


    왜냐고? 잘생겼으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헝허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로 고백 비스무리한것을 나누는 장면도 좋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여기서 존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 뎨둉...


    근데 이꼴을 하고있는데도 잘생겼다 진짜








    크으!!!!!!!!!!!!!!!!!!!


    겁나 달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바사키코우의 외모를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뭔지모를 매력이 있다는거나 연기를 잘하는건 인정


    약간 뚱한 성격의 캐릭터를 자주 연기하는 느낌은 있지만....















    둘다 바람맞아서 같이 저녁을 먹게되는 장면도 귀여웠음 ㅋㅋㅋㅋㅋㅋㅋ









    쿠로키 히토미도 여기서 고급지게 예뻤으뮤ㅠㅠㅠㅠㅠ


    진짜 생글생글 웃는게 넘예쁨











    엄격한 캐릭터로 나오는 츠츠미신이치....


    첨엔 런치의여왕 큰아들 깨방정이 자꾸 보여서 혼났는데


    점차 적응되어간다


    이사람도 연기 괜찮은거 같은데....


    런치의 여왕 때가 다.. 했쟈나요....☆










    여기 윤손하도 조연으로 나오는데


    무슨 역할을 맡은건 아니고


    김영감님 스토커로 나옴


    한국어대사도 치는데


    뭔가 대사가 벸회장님 같은 느낌^^!!















    노다메에 나오는 미르히 아저씨도 나와여


    다케나카 나오토


    이아저씨는 정말 이런 이미지로 여기저기 잘 나오는듯..

















    진짜 보면볼수록 유노윤호랑 존똑....


    단타 야스노리는 치프 스튜어드로 나오는데


    이 드라마에선 뭔가 귀욤귀욤하긔..
















    캡쳐가 요상하네 ㅈㅅ


    유성의인연에서 토다에리카랑 잘되는 재벌2세도 나옵니다


    이아저씨 이름이 뭐더라......

















    이아저씨도 일드에 엄~~청많이나오져

    사골배우

    여기서는 김영감님의 아빠로 나와여

    이름이 이카리아 쵸스케라고 한다네여..

    뭔가촐싹맞음...










    암튼 전반적으로 갈등구조가 엄청나게 도드라지지 않고


    연애질도 격하게 안하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시청할 수 있구여..


    심지어 러브씬도.. 무슨 베드씬 잤잤씬 이런건 일절 나오지도 않은....


    일본에서 보기드문 건전드라마임


    두번보세요 세번보세요







    반응형

    '화면조정시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니 호리씨와 미야무라군 OVA  (0) 2015.07.13
    일드 런치의 여왕  (0) 2015.06.22
    일드 데릴사위  (2) 2015.06.19
    일드 히어로  (0) 2015.06.18
    일드 러브 제너레이션  (0) 2015.06.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