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메2 기록 - 딸이 존잘님이라면?! (화가 엔딩)

    예술계쪽으로 육성하는 마지막... 화가엔딩을 볼것이다

     

    엔딩조건은

    1. 지능 300점 미만

    2. 미술교육 횟수가 무용교육 횟수보다 더 많을 것

    3. 굿엔딩은 감수성 400점 이상

     

    참고한 곳은 https://blog.naver.com/llll315llll/221541053883

     

    프린세스 메이커2 공략 :D 화가

    화가 (평가 C) 딸의 생일: 1월 1일 혈액형: A형 엔딩 조건: 지능 300 미만. 미술 교육 횟수가 무용 교육 ...

    blog.naver.com

     

     

    오늘도 큰 키를 위한 리세마라....

     

     

    10살 첫 스테이터스

    실수로 식단을 30원에서 안바꿨는데 농장알바를 성공하길래 귀찮아서 그대로 두었다

    교육이라곤 미술학원만 보내면 되다 보니까

    농장-농장-자유행동으로 매달 짜줬음

     

     

    행상인이 첫번째로 방문하긴 했는데 지금 돈으로는 유니콘 뿔피리 외에 사줄만한게 없음

    패스~

     

    수확제 전에 왔길래 비너스 목걸이 사줬다 ㅋㅋㅋ

     

     

    이정도면 그림 그려도 될듯...?

     

     

    개이득... 미술수업은 한번인가 더 듣고 치워준다

     

     

    갑자기 파이몬 찾아옴... 왜..? ㅋㅋㅋㅋㅋㅋ

    여튼 능력치가 올랐다

     

     

    이후로는 미용실 알바를 하면서 신학과 예의범절스쿨에 보냄

    신학은 신앙심만 올려서 스트레스에 강한 딸내미를 만들려고 하는거고

    예의범절 스쿨은 그냥 파이몬 좀 만나보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품도 늘릴겸

    신학의 단점이 지능도 같이 오른다는 거여서 잘 조절해야 한다

     

     

    언제나 그렇듯 예술제에서 우승..

     

     

    감수성은 이미 14살 중반에 엔딩조건을 달성했다

     

     

    15살 중간 스테이터스

    이 상태에서 숨만 쉴까 싶기도........

    감수성이 더 올라가면 가출할것 같다

    여튼 계속 바캉스만 돌려주고 마지막에 기품을 찻잔으로만 채워줬다

     

     

    18살 마지막 스테이터스

    엔딩으로 가쟈

     

     

    확신의 예술계 엔딩...

     

     

    미술선생한테서 개인전 열어보라는 제의를 받게 되면서 드디어 화가의 길로 가게 되는 우리딸

     

     

     

    아이고우리딸 ㅠㅠㅠ

     

     

    우리딸 그림이 워낙 인기가 좋아서 유치원에까지 걸려있고 이렇다고 함

    왕궁 화가로도 들어가서 활동하고 여튼 인기 엄청 많았다고 멘트 나옴

     

     

     

    그냥 뭐 수호신 멘트...

     

     

     

    나머지 스테이터스들

     

     

    스팀 도전과제도 깼다 호호홓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