켰는데 보스몹/animalrestaurant

고양이식탁 게임 기록68 - 신규 편지 족제비의 모험 노트1, 패션 얼룩말의 다이어리1 획득, 심해 가요 1회차 슈퍼보상 획득, 특수손님 꾸꾸 등장 등

우주적 조만장자 2024. 7. 29. 20:40

오랜만 까지는 아닌것 같은데..

빈둥댄건 아니고요 그냥 루틴하게 게임 잘 하고 있었는데 캡쳐할 만한게 없었어요

 

 

그래도 이번에 업데이트를 또 한게 있으니까 후딱 가볼게요

 

 

 

 

업데이트 공지가 떴어용...

앞마당 설비 세트가 업데이트 되었고요..

식물 하나 같이 업데이트 되었는데 조건이 빡세서 저는 못심었음

테라스 영화 신규 추가 됐고요..

배달차 2종 추가..

그리고 헤드윅의 편지 2개 추가되었음

 

테라스 영화와 헤드윅의 편지는 도전을 해보도록 하지요..

 

 

 

 

업데이트 공지 뜨자마자 레딧 가봤지만 딱히 뭐가 없는것 같다가

편지 중 하나는 조합을 알려주는 글을 발견

 

쟤... 그 모험가 족제비... 손님임....

여기서는 장미4성, 해바라기4성, 블루벨4성 조합으로 받았다고 함

 

 

 

 

달달한 편지 우체통 / 장미4 해바라기4 블루벨4

족제비의 모험 노트1 편지

 

레딧에 처음 뜬 조합으로 똑같이 해서 받음...

편지 내용이 굉장히 낭만적이네요..

 

 

 

 

 

패선 얼룩말 편지 조합은 좀 늦게 뜬것 같다...

레딧에서 공통적으로 말하는 조합은

데이지에 구리물뿌리개

 

우선 두번째 캡쳐의 조합이랑 똑같이 가보았다

 

 

 

 

달달한 편지 우체통 / 데이지4 구리물뿌리개 구리물뿌리개

패션 얼룩말의 다이어리1 편지

 

이거는 레딧 언급 보니까 곰 매니저 손님이 해금되어 있어야 얻을 수 있다고 하는것 같았음

모험가 족제비 손님은 비교적 초반에 해금할 수 있지만 곰 매니저는 해금하기 까다로우니까 참고가 필요하다..

물론 조건이 명확하게 어디 떠있던건 아니어서 아닐 수도 있음

제가 틀렸을 수도..

 

 

 

 

 

심해 가요 1회차 진행 중...

보상 아무것도 안 받은 채로 계속 경험치만 모으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늘 1000점 만들었음

 

 

 

 

그럼 6600원을 투자해서 경험치 600점과 함께 슈퍼보상을 오픈해본다

 

 

 

 

따란....

이 게임에서 현질 안하는데 이렇게 슈퍼보상 뜰 때만 현질 하는듯..

 

 

<심해 가요 1회차 일반보상>

경험치 쌓인다고 그때그때 받은게 없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나온 것임...

대부분 레스토랑 설비와 배달 설비들이다

 

 

<심해 가요 1회차 슈퍼보상>

슈퍼보상은 당연하겠지만 앞마당 설비

젤 첫번째 캡쳐에 있는데 특수손님 인형 30개도 같이 준다

 

여튼 퀘스트 완료...

 

 

 

슈퍼보상으로 받은 인형 확인.....

인형은 귀여운디

핑크색 인어공주인가보다

 

 

 

 

휠체어를 타고 있나요...

그치.. 식당에서 헤엄칠 수 없으니까..

 

 

 

특수손님 이름은 꾸꾸

이번 심해가요 슈퍼보상으로 등장한다고 한다

 

 

 

 

처음 등장하면 이런 대화가 오고간다

 

 

 

 

 

아까 업데이트 공지에서 언급된 새로운 테라스 영화

이것만 다 받으면 블로그 새 글 올릴 수 있을 것 같길래

무료 새로고침 횟수 다 써서 테라스 영화 4장을 다 모았다

 

 

 

쨔쟌

 

제목은 페루소녀전투단 붕괴(상)

 

음 연재 형식인것 같은데..

후속으로는 하 편만 있다고 해주라.. 벌써 귀찮네..

 

 

 

대략...... 마법소녀 이야기인데 멤버중에 한명이 악의 무리에 사로잡혔다.. 뭐 이런...

 

 

 

영화를 다 수집하면 금방울 1000개를 준다

꽤나 쏠쏠....

 

 

 

그래도 업데이트 된 이후 금방 올 수 있었군용...

그럼 저는 이만..

다음 업데이트를 기다리겠음

 

 

 

반응형